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가방 | 메종미네드 크로스백, 가죽 토트백 (코디샷, 내돈내산)

by 문널 2024. 4. 9.
반응형

이번 시즌 워크자켓이 유행이라

워크 자켓이랑 가죽 가방이 잘 어울릴거 같아서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구매하게된

브라운 가방인데요

생각보다 디테일도 괜찮고 맘에 드네요


메종 미네드 (MAISON MINED)


출처 - 메종미네드 공홈


무신사에서 이 코디를 보고 구매하게 되었어요.

워크 자켓이나 해링턴 자켓이나

다 잘 어울릴 것 같아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상자를 뜯어보니 그래도 꽤나 정성스럽게

포장되어 있어서 기분은 좋더라구요.

메종미네드 브랜드 옷처럼

택이 아주 화려하죠?

톤은 코디샷보다는 더 밝은 느낌의

브라운 가죽 느낌이었어요.

더 어두운 톤을 원하시는분은 참고하세요.

택이 너무 화려하길래.

자크는 이렇게 같은 톤의 줄이 달려서

두개가 있는데요.

열었다 닫았다 하는데 뻑뻑하진 않는데

사선으로 되어 있어서 생각보단

빠르게 열고 닫는게 쉽지는 않았어요

요령이 좀 필요하다는 ㅠ 

안에 충전재도 빵빵하죠.

코디에서 본것처럼 줄이 두개가 오는데요.

하나는 크로스용 하나는 토트용.

활용도가 참 좋을 것 같죠.

바로 달아봅니다.

이음새도 깔끔하고 맘에 들었어요.

여기에 지갑도 넣고 하는데 

생각보단 많이 들어가진 않는데

이어폰이나 지갑정도는 가볍게 넣기 좋더라구요.

근데 입구가 좁아서 역시나

처음에는 요령이 좀 필요하더라구요.

이너 포켓도 있어서 분리시켜서

보관할 수도 있겠죠.

코디샷도 한번.

저는 해링턴 자켓에 코디를 해봤는데요.

생각한 느낌이라 맘에 들더라구요.

 

토트백으로 하면 이런 느낌인데요.

저는 이때 한번 토트백으로 쓰고

토트백용 줄은 빼버렸어요.

저는 크로스줄을 짧게 쓰는 편이라

크로스줄을 토트로 메도 충분하더라구요.

참고하세요!

 

제가 구매한 무신사 링크 남겨드립니다!


https://www.musinsa.com/app/goods/3426545/0

 

메종미네드(MAISON MINED) LEATHER SADDLEBAG BROWN - 사이즈 & 후기 | 무신사

제품분류 : 가방 > 메신저/크로스 백 브랜드 : 메종미네드(MAISON MINED) 제품번호 : FMRFABA853M 제품 : LEATHER SADDLEBAG BROWN - 103,200

www.musinsa.com


 

반응형